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감사합니다 ANOUTFIT 입니다.
작성자 ANOUTFIT (ip:)
  • 평점 0점  
  • DATE 2020-12-15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문의사항에 처리가 매끄럽게 진행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의말씀드립니다.

최근 주문량의 증가와 고객문의가 많아 고객님께서 요청주신 사항이 누락되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의 말씀드리며 

교환원하시는 제품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차산리 228번지 으로 반품처리 부탁드리며

선불처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점 이해 부탁드리며

금일 15시 전에 교환 원하시는 제품과 수령인 주소 연락처 함께 남겨주시면 금일 출고처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의 말씀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벤트 상품 교환건으로 문의를 드렸고, 먼저 교환해주시겠다고 하셔서 기다렸습니다.

10월 말경에 최초 문의드렸으니 1달 하고도 반이 넘었네요.

애초에 교환이 안되는거면 바로 말씀을 해주시면 좋았을것을 교환가능하다고 하셔서 일단 기다렸습니다.


CS 번호는 연결이 아예 안되는 번호라서 대신 번호를 남기면 연락주신다고 하셔서 남겼는데 지금껏 단 한 통의 연락도 안주시네요. 

제품은 마음에 들지만 사이즈가 좀 커서 교환을 부탁드렸던 것인데, 가을에 말씀드린게 이미 한겨울이 됐습니다.


구매 고객이 아니라 이벤트 제품이라서 그러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많이 실망스럽네요.

제품이 괜찮으면 나중에 지인 선물용으로라도 구매할 수 있는 부분인데 CS 대응이 안타깝습니다.

사이즈 맞는 다른 분에게 선물이라도 줄 걸, 정말 연락주실줄 알고 지금까지 기다렸네요...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